Loris: 고객 인사이트를 위한 대화 지능
로리스는 선도 브랜드를 위한 고객 상호 작용을 혁신하고자 하는 로리스의 AI 도구입니다. 실제 대화를 기반으로 훈련된 AI 모델을 활용하여 고객 서비스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면서 더 깊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. 이 도구는 반복되는 고객 문제를 식별하고 원인 분석을 지원하며 실시간 에이전트 지원을 제공하는 데 능숙합니다. 로리스는 BPO, 핀테크, 소매, 전자 상거래 및 통신과 같은 분야에서 적용 가능하며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고 가치 있는 통찰력을 얻습니다.
로리스의 장점은 상호 작용 변형, 성장 기회 지원, 대화 자동화, 정확도 보존 및 공통 문제 식별을 포함합니다. 또한 실시간 에이전트 지원,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 및 고객 경험 분야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. 그러나 한계는 명시적 언어 지원이 없음,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의 통합 부재, 그리고 제한된 다중 채널 지원이 있습니다.